상품문의 쓰기 새 창 더보기
  1. 작성자
    명현진
    작성일
    20-11-02
    문의내용 Q 비밀글로 보호된 문의입니다.
  2. 작성자
    guddnjs3060
    작성일
    20-11-02
    문의내용 Q 비밀글로 보호된 문의입니다.
  3. 작성자
    KangYeonCheol
    작성일
    20-10-31
    문의내용 Q

    이번에 사이드 펀딩에 관심을 갖게 되어 이렇게 질문을 남깁니다.


    많은 보드게임이 한글화가 되면서, 번역에 대한 이슈도 종종 붉어지는것 같습니다.


    제 질문은 사이드(별빛바다) 번역과 사이쓰(ALG) 번역은 동일한건 가요?



    답변 A

    안녕하세요, 스타라이트게임즈 원영입니다.

    문의하신 사이드는 저희가 유통하면서서 전체적으로 새로 편집할 예정입니다.

    편집시 기존 ALG 판과 호환이 될 수 있도록 신경을 쓸 예정이오나, 각 회사의 편집 스타일이나 용어 선택 등 선호하는게 다르다보니 이질감이 느껴질 수도 있어 확답을 드리기 힘든 점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4. 작성자
    cronoss74
    작성일
    20-10-30
    문의내용 Q 비밀글로 보호된 문의입니다.
  5. 작성자
    boojirunhi
    작성일
    20-10-30
    문의내용 Q

    1. 추가 오토마 덱은 기본판에 포함되어있는 것과 동일한 구성품인가요?


    2. 컬렉터즈 세트 1개와 추가 오토마덱을 3개를 더 구매한다면, 오토마덱은 총 4개가 되는데
    1인이서 4인 오토마로 플레이를 할 수 있나요?


    3. 만약에 오토마 덱을 추가하는데 제한이 있다면 몇개까지가 제한인가요?

    답변 A

    안녕하세요, 스타라이트게임즈 원영입니다.

    문의해주신 추가 오토마 덱은 기존 품목과 동일한 구성품입니다.

    추가 오토마덱으로 플레이하는 멀티-오토마덱은 팬이 만든 게임을 공식 룰로 채택된 것으로 아래의 링크에 관련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룰에서는 오토마의 플레이 가능 개수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s://boardgamegeek.com/filepage/134239/automa-multi-player-ru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