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29건 1 페이지
    • 게임 인원
      1~4인
    • 게임 시간
      30~45분
    • 작가
      Vital Lacerda
    • 일러스트
      Pedro Soto
    • 난이도
      ★☆
    이글그리폰 게임즈와 비탈 라세르다의 합작 <메르카두 드 리스보아(리스보아 시장)>는 '설명은 5분, 플레이는 30분짜리 게임’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비탈의 빅 박스 전략게임 <리스보아>에서 사용된 그리드(grid) 시스템 일부를 차용해 발전시켜 만든 게임으로서, 수많은 사람들이 참여한 테스트 플레이를 통해 오랜 시간 규칙을 다듬었습니다. 이 게임은 독창적인 시스템과 함께 플레이어간 상호작용이 많은 게임으로 제작 되었습니다만, 전 세계적으로 모임이 어려운 시기임을 고려하여 혼자 즐길 수 있는 ‘1인 챌린지 모드’에도 많은 공을 들인 작품입니다. <메르카두 드 리스보아>는 기존 비탈 라세르다 팬들은 물론, 규칙은 쉬우나 생각할거리가 많은 게임을 찾는 많은 분들에게 적합한 게임이 될 것입니다. 최고 품질의 구성물과 깔끔한 규칙의 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 게임 인원
      1~4인
    • 게임 시간
      60~120분
    • 작가
      Dávid Turczi
    • 일러스트
      Jakub Skop, Michał Długaj, Alexander Zawada
    • 난이도
      ★★★☆
    타완틴수유(Tawantinsuyu)는 잉카 문명(현 페루 지역)을 소재로 하는 1~4인용 전략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촐킨(Tzolk‘in)-테오티우아칸(Teotihuacan)-트리스메기스투스(Trismegistus)-테케누(Tekhenu)로 이어지는 ‘T’시리즈의 5번째 작품이자, 촐킨과 테오티우아칸에 대응하는 중남미 3부작의 세 번째 작품으로서, 테오티우아칸과 테케누의 작업에 참여했던 David Turczi의 단독 디자인 작품입니다.  David Turczi는 젊은 나이에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고 전업 보드게임 디자이너가 되었으며, 대표적인 일꾼 배치 게임 ‘아나크로니(Anachrony)’의 디자이너입니다. 그는 다양한 매커니즘을 병합해 수많은 선택지를 만들어 냄으로써, 플레이어가 치밀한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자연스럽게 유도하는 게임 디자인을 잘합니다. 그리고 <타완틴수유>는 여태껏 출시된 게임들 중서도 그런 그의 특기가 가장 잘 표현된 게임입니다.
    • 게임 인원
      2~6인
    • 게임 시간
      60~200분
    • 작가
      Touko Tahkokallio
    • 일러스트
      Noah Adelman, Jere Kasanen, Jukka Rajaniemi, Sampo Sikiö
    • 난이도
      ★★★☆
    수년간 은하계는 평화로운 곳이었다. 무자비했던 테란-패권 전쟁 (30,027-33,364) 이후, 우주의 주요 종족들은 다시는 이 같은 끔찍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전쟁을 예방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은하평의회가 발족하여 소중한 평화가 지속되도록 통제하였으며, 나쁜 의도가 준동하는 것을 막기 위해 결단력 있는 조치들을 취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요 7개 종족과 은하평의회 내부에서는 긴장과 불화가 고조되어갔다. 옛 동맹은 와해되었으며, 각 종족들은 비밀리에 성급한 외교조약들을 체결하기 시작했다. 결국, 거대한 세력 간의 격돌은 다시금 피할 수 없는 운명이 될 것이며, 끝내 이 다툼의 결과만이 남을 것이다. 과연 누가 은하계를 통치하게 될 것인가? 이제 위대한 문명들의 그림자가 은하계를 뒤덮는 일식이 일어날 것이다. 당신의 국민을 승리로 이끌라!
    • 게임 인원
      2~7인
    • 게임 시간
      180~240분
    • 작가
      Martin Wallace
    • 일러스트
      João Tereso
    • 난이도
      ★★★
    게임의 무대는 18세기입니다. 여러분은 이 시대의 주요 강대국 중 하나의 수장을 맡아 유럽과 식민지를 두고 싸웁니다. 게임의 특징은 매 라운드마다 플레이어들은 두 개의 대동맹으로 편을 갈라야한다는 것입니다. 어떤 플레이어와 대동맹을 맺으면, 동맹 기간 동안은 서로 싸울 수가 없습니다. 때문에 누구와 싸우고 싶은지, 그리고 누구와 동맹을 맺고 싶은지를 매우 신중하게 생각해야합니다. 자신만의 제국을 만들기 위해 구매할 수 있는 타일의 종류가 다양하며, 군소국과의 소동맹이나 혁명이 발생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규모가 큰 제국 건설 게임이지만, 2~7명이 즐겁게 즐길 수 있고 규칙이 복잡하지 않습니다.
    • 게임 인원
      3~8인
    • 게임 시간
      20분
    • 작가
      Friedhelm Krahwinkel
    • 일러스트
      Pierre-Olivier Capéran, Stéphane Escapa, Thomas Marutschke
    • 난이도
    남들한테 걸리지 않게 몰래몰래 짝꿍에게 윙크해서 최대한 많은 점수를 모아보자! 윙크(WINK)는 별빛바다가 국내에 소개하는 파티 게임입니다.윙크는 4-8명이 함께할 수 있는 게임으로, 게임 제목 그대로 실제로 윙크를 하며 즐기는 게임(>.^)입니다.라운드마다, 자신의 말을 놓은 카드와 같은 카드를 들고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이 짝꿍이 되고, 짝꿍은 자기가 짝꿍인 것을 상대가 알아차리도록 남들에게 들키지 않게 몰래 윙크를 해서 신호를 보내야 합니다. 적당한 긴장과 함께 웃음이 끊이질 않는 게임 윙크!
    • 게임 인원
      3~5인
    • 게임 시간
      240분
    • 작가
      Karl-Heinz Schmiel
    • 일러스트
      Harald Lieske
    • 난이도
      ★★★★
    독일 총선을 그린 전략 게임 <디 마허> 한국어판이 출시됩니다.디 마허 신판은 원래 일반 판매가 없을 수 있다는 조건을 내걸고서, 킥스타터 후원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한국어판은 한정판 출시 이전부터 원 제작사와 계약을 진행했기에 일반 판매 형태로도 제한없이 정식 출판할 수 있었습니다. 한국어판은 킥스타터 한정판을 생산한 체코 EFKO 공장에서 동일한 공정으로 생산되었으며, 최신 경향에 맞는 게임 디자이너의 규칙 개정을 포함해 취향에 따라 플레이 시간을 조절할 수 있도록 짧은 게임(기본)과 긴 게임 규칙이 함께 수록되어 있습니다. <디 마허>는 1986년 초판이 발매된 이후 매우 빠른 속도로 명작의 반열에 오른 정치 전략 게임입니다. 규칙 난이도는 최신 전략 게임들과 비교했을 때 중~중상 난이도 전략 게임 정도의 수준이기에 어렵지 않게 즐기실 수 있으며(이기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마땅히 비교할 대상이 없을 정도로 그 자체로서 독보적인 규칙과 게임성을 보여줍니다.
    • 게임 인원
      2~5인
    • 게임 시간
      20~60분
    • 작가
      Thomas Lehmann
    • 일러스트
      Julien Delval
    • 난이도
      ★★☆
    깊은 밤, 마법사는 어두운 대성당에서 악마의 힘을 빌어 자신의 마법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점술가는 연금술 실험실에서 파괴의 주문서를 써 내려갑니다. 한편, 음유시인과 야수조련사는 어둠의 세력을 막기 위해 프리즘 드래곤과 황금 사자를 찾아 나섭니다. 레즈 아르카나의 첫 번째 확장 빛과 어둠(Lux et Tenebrae™)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빛과 어둠 확장은 5인 플레이를 지원하며, 악마와 주문서의 개념이 도입됩니다. 그리고 새로운 마법사, 마법 아이템, 기념물, 마력의 장소, 유물들도 함께 추가됩니다. 더욱 다채로워진 게임을 즐겨 보십시오.
    • 게임 인원
      1~4인
    • 게임 시간
      100~180분
    • 작가
      Vladimír Suchý
    • 일러스트
      Milan Vavroň
    • 난이도
      ★★★☆
    새로운 바닷속 세계가 기다립니다. 《언더워터 시티즈》의 첫 확장 《새로운 발견》에 잘 오셨습니다. 본 확장에는 바닷속 탐험에 새로운 전략의 길을 열어주는 구성품이 들어있습니다.
    • 게임 인원
      1~4인
    • 게임 시간
      90~120분
    • 작가
      Daniele Tascini
    • 일러스트
      Jakub Fajtanowski, Odysseas Stamoglou
    • 난이도
      ★★★★
    중요한 제단이 있던 도시 쿠이쿠일코와 꼬삘꼬는 시틀레 화산의 폭발로 인해 완전히 파괴됐습니다. 화산을 피해 메소아메리카 전역에 흩어진 생존자 대다수는 테오티우아칸 주변에 정착했습니다. 급격한 인구 유입은 테오티우아칸 성장의 촉매제가 되었습니다. 점점 진보하는 테오티우아칸은 새로운 기술의 발달에 말미암아 명실상부한 지역의 맹주가 되었습니다. 테오티우아칸: 시틀레에 드리운 암운은 다양성을 더해줄 타일 20개로 구성된 확장입니다. 시작 타일 10개와 기술 타일 10개는 기본판, 전고전기 후기 모두와 어울립니다.
    • 게임 인원
      1~4인
    • 게임 시간
      90~120분
    • 작가
      Rainer Ahlfors, Andrei Novac, Daniele Tascini
    • 일러스트
      Magdalena Klepacz, Paulina Wach
    • 난이도
      ★★★★
    테오티우아칸은 그 어느 때보다도 활기가 넘칩니다! 도시가 점점 커지자, 주변 사람들은 테오티우아칸을 찾아 모여들었습니다. 영광스러운 신전이 완공되고, 신들의 축복을 받고자하는 지도자들은 연달아 도시를 화려하게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하지만 활동인구의 증가는 계절의 변화에 대한 적응도 고려해야 합니다. 우리는 이제 새로운 도전에 직면합니다. 테오티우아칸: 전고전기 후기는 모듈 형태의 확장판으로서, 기본 게임에 새로운 선택지를 부여하여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줍니다. 비대칭으로 구성된 플레이어 능력은 각 플레이어마다 완전히 다른 형태의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네 번째 신전의 등장은 영구적으로 강력한 힘을 해제하지만, 신전 트랙을 전진하기는 더 어렵습니다. 계절의 변화와 일식마다 다양한 효과가 발동됩니다. 새로운 기술과 태양의 피라미드를 건설하는 새로운 계획은 신선한 도전과 가능성을 안겨줍니다. 
    • 게임 인원
      1~4
    • 게임 시간
      60~120
    • 작가
      Tommaso Battista, Simone Luciani
    • 일러스트
      Antonio De Luca
    • 난이도
      ★★★★
    여러분이 기본판 게임에 익숙해졌다면 이제 《버라지》의 레벨을 한 단계 더 높일 차례입니다! 《버라지: 레이흐바터르 프로젝트》는 본 게임의 첫 번째 대형 확장판입니다. 여러분의 승리 전략을 실현시킬 새롭고 강력한 도구들이 들어있습니다. 새로운 네덜란드 회사, 새로운 간부 타일, ‘외부 파견’과 ‘사설 빌딩’ 같은 새로운 요소들을 활용하여 여러분의 행동 범위를 확장하십시오!댐 전쟁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승리를 거머쥘 준비가 되셨습니까?
    • 게임 인원
      1~4
    • 게임 시간
      60~120
    • 작가
      Tommaso Battista, Simone Luciani
    • 일러스트
      Antonio De Luca
    • 난이도
      ★★★★
    1922년, 지난 전쟁의 포화가 입을 닫은 지도 4년이 지났습니다. 위대한 과학자 니콜라 테슬라의 새로운 수력 에너지 덕분에 유럽은 잿더미 속에서 일어나 회복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알프스 산기슭에서 새로운 형태의 전쟁이 막 시작되려 합니다. 경쟁자들을 제치고 세계 최고의 수력 발전 제국을 건설하십시오!《버라지》는 한 편의 장대한 일꾼놓기 전략 게임입니다. 최대 4명이 즐길 수 있는 본 게임에서, 여러분은 5라운드 동안 알프스 계곡에 각종 시설물을 건설하여 최고의 수력 발전 인프라를 만들어야 합니다. 최적의 위치를 선정해 댐/도관/발전소를 건설하고, 경쟁자들이 귀중한 수자원으로 손을 뻗지 못하도록 막으십시오. 강줄기를 확보한다면 계약을 완수할 만큼 전기를 많이 생산할 수 있을 것입니다.항상 신중하게 행동하되, 전략적 결단은 언제든 과감히 내릴 수 있어야 합니다. 
    • 게임 인원
      2~4
    • 게임 시간
      20~60
    • 작가
      Thomas Lehmann
    • 일러스트
      Julien Delval
    • 난이도
      ★★☆
    높은 탑의 꼭대기에서, 연금술사가 유리병에 가득 찬 희귀한 액체들로 물약을 제조합니다. 신성한 숲에서는, 드루이드가 신비로운 의식에 쓰일 약초를 갈고 있습니다. 지하 묘지에서는, 강령술사가 본 드래곤을 소환합니다… 이곳은 레즈 아르카나의 세계입니다! 생명, 죽음, 활기, 평온, 그리고 금은 마법을 일으키는 다섯 가지 정수입니다. 마법사를 선택하고, 정수를 모으고, 특별한 유물을 만들고, 용을 소환하고, 마력의 장소를 정복하여, 승리를 달성하십시오!            
    • 게임 인원
      2~4인
    • 게임 시간
      90분
    • 작가
      Reiner Knizia
    • 일러스트
      Vincent Dutrait
    • 난이도
      ★★★
    ‘황하와 장강’은 극찬을 받았던 ‘티그리스와 유프라테스’의 자매게임으로서, 여러분께 전국시대를 재연하여 자신의 왕조를 승리로 이끄는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타일을 배치하며 국가를 건설하게 됩니다. 각자 관료, 병사, 농부, 상인, 장인으로 구성된 5개의 지도자 토큰을 받습니다. 이들은 각자의 분야에 대한 점수를 얻는데 사용합니다. 하지만 게임 종료 시, 플레이어의 최종 승점은 각 범주의 점수 중 가장 적은 점수와 같습니다. 승리를 위해서는 반란과 전쟁에서 살아남아야 하고, 농민봉기를 진정시켜야 하며, 공들여 쌓은 파고다를 지킬 수 있어야 합니다.
    • 게임 인원
      1~4인
    • 게임 시간
      30~45분
    • 작가
      Orlando Sá
    • 일러스트
      Luís Levy Lima
    • 난이도
      ★☆
    포르투갈 제2의 도시 포르토에 있는 리베이라지구는 형형색색의 건물들로 유명해요. 우리는 이곳에서 건물을 지어볼 거랍니다. 보너스도 받고, 계약도 달성하면서 차곡차곡 승점을 쌓아보세요. 게임이 끝날 때에 각자 나누어 받은 비밀계약을 달성했다면 추가 승점까지 얻을 수 있답니다.  가장 많은 승점을 얻어 보세요!
    • 게임 인원
      1~4인
    • 게임 시간
      60-120분
    • 작가
      Sébastien Dujardin, Xavier Georges, Alain Orban
    • 일러스트
      Ian O'Toole
    • 난이도
      ★★★☆
    인류는 무분별한 개발로 지구를 더 이상 살아갈 수 없는 땅으로 만들었습니다. 급박한 사태의 심각성을 인지한 강대국들은 어쩔 수 없이 기술을 공유하여 거대한 우주 항공모함 ‘블랙 엔젤’을 만들었습니다. 목적은 분명합니다. ‘인류의 유전자를 새로운 행성까지 무사히 옮겨라.’수천 년간의 여정을 책임질 블랙 엔젤의 승무원은 각국에서 개별적으로 만든 여러 인공지능 로봇의 집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게임에서 블랙 엔젤에 있는 인공지능이 됩니다. 로봇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우주를 탐험하고, 강력한 약탈자를 따돌리십시오. 자비로운 외계 종족에게 새로운 기술을 배우십시오. 최종 목표인 희망(Spes) 행성에 도달했을 때, 최고의 평가를 받은 인공지능은 인류의 새로운 출발과 함께할 것입니다.
    • 게임 인원
      2~4인
    • 게임 시간
      60분
    • 작가
      Régis Bonnessée
    • 일러스트
      Paul Drouin, Xavier Gueniffey Durin, Mathieu Leyssenne, Paul Mafayon, Joris Riviére
    • 난이도
      ★★☆
    운명의 길은 시즌스의 두 번째 확장판으로 기존의 모든 카드와 호환되고 각각 2장씩 있는 새로운 파워 카드 21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확장판은 자신만의 마법사를 만들 수 있는 6개의 추가 특수 능력 토큰, 새로운 마법 카드 10장이 있는데 이 중 몇 장은 운명의 주사위를 통해 신비로운 힘을 불러일으키기도 합니다! 마법사여, 이제 자신의 운명을 마주하십시오!
    • 게임 인원
      2~4인
    • 게임 시간
      60분
    • 작가
      Régis Bonnessée
    • 일러스트
      Xavier Collette, Xavier Gueniffey Durin, Vincent Joubert
    • 난이도
      ★★☆
    시즌스의 첫 번째 확장인 마법에 걸린 왕국은 기본 게임의 카드 100장과 호환되는 새로운 파워 카드 40장, 매 게임을 특별하게 해줄 마법 카드 10장, 자신만의 마법사를 만들 수 있는 특수 능력 토큰 1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마법을 준비하여 결전에 임할 준비를 하십시오! 
    • 게임 인원
      2~4인
    • 게임 시간
      60분
    • 작가
      Régis Bonnessée
    • 일러스트
      Xavier Gueniffey Durin, Stéphane Gantiez
    • 난이도
      ★★☆
    왕국의 위대한 마법사들이 전설적인 토너먼트가 열릴 아르고스 숲 가운데 모였습니다. 12계절 간의 경합이 끝나면, 시디트 왕국의 대마법사가 선출될 것입니다. 먼저 9장의 파워 카드를 선택하십시오. 이들은 게임하는 동안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더 많은 액션을 수행하려면 계절의 변화에 익숙해지십시오. 에너지를 모으고, 사역마와 마법 도구를 소환하며, 크리스탈과 명성 점수를 축적하여 왕국의 대마법사가 되어 보십시오. 
    • 게임 인원
      2~4인
    • 게임 시간
      60~90분
    • 작가
      Flaminia Brasini, Virginio Gigli
    • 일러스트
      Chris Quilliams
    • 난이도
      ★★★
    코임브라는 탐험의 시대에 최초의 대학교가 있는 것으로 유명한 포르투갈의 대도시입니다. 코임브라의 세력가 수장인 당신은 치안 불안에 대비해 의회 의원, 상인, 성직자, 학자들을 보호하기 위한 경비대를 고용했습니다. 그들 중 몇몇의 지지를 받기를 위함이지만, 모든 것을 돈으로 해결하지는 못합니다. 게임을 즐기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당신은 소득을 늘리고, 경비대를 고용하며, 학문발전을 장려하고, 수도원과의 관계를 돈독히 할 수 있고, 항해에 투자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매 게임마다 시시각각 변하는 이들 액션간의 상승효과를 활용하는 플레이어만이 게임에서 승리할 것입니다.
    • 게임 인원
      4~8인
    • 게임 시간
      30~45분
    • 작가
      Fabian Zimmermann
    • 일러스트
      Valerio Buonfantino
    • 난이도
      ★★
    착한녀석들은 4~8인을 위한 즐거운 협상게임 입니다. 여러분은 이 게임에서 갱단의 조직원이 됩니다. 보스로 선택된 사람이 전리품을 나누고 나면, 이 때부터는 온갖 권모술수가 난무할 것입니다. 탁월한 처세술과 협박의 기술(?)로 가장 많은 재산을 모으십시오.
    • 게임 인원
      2~4인
    • 게임 시간
      45~60분
    • 작가
      Matthew Dunstan, Chris Marling
    • 일러스트
      Guille Longhini, Sergi Marcet
    • 난이도
      ★★☆
    여러분은 짐마차를 이끌고 미국 서부를 향하여 4주간 이동하게 됩니다. 소와 필요한 장비를 얻고 마을 주민을 동료로 삼으십시오. 금광을 발견하면 금을 캘 수도 있습니다. 잘 준비해서 마을의 호의를 얻으십시오.하지만 이 여정은 험난한 시련의 연속입니다. 다가오는 재난을 버텨낼 수 있겠습니까?
    • 게임 인원
      1~4인
    • 게임 시간
      80~150분
    • 작가
      Vladimír Suchý
    • 일러스트
      Milan Vavroň
    • 난이도
      ★★★☆
    지구는 심각한 인구과잉 상태 입니다. 화성을 개발하는 것은 아직도 영화나 게임에서나 보는 먼 미래의 이야기입니다. 이제 인구과잉을 해결할 유일한 방법은 우리가 바다 속으로 들어가는 것뿐입니다. 우리는 해저도시를 건설하고, 이들을 수송터널로 연결시킨 해저국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도시의 켈프 농장과 담수화 시설은 우리 국민들에게 물과 음식을 제공해줄 것입니다. 연구소를 건설하면 운영에 필요한 과학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들 자원을 이용하면 해저생태계와 융합한 공생도시를 만들 수도 있을 겁니다. 우리 도시와 해안가에 있는 대도시를 수송터널로 연결시키면 우리만의 해저 네트워크를 확립할 수 있을 것입니다. 
    • 게임 인원
      2~4인
    • 게임 시간
      30~45분
    • 작가
      Pavel Atamanchuk
    • 일러스트
      Marina Kunakasova, Uildrim
    • 난이도
      ★☆
    멋진 도시를 만들기 위해 건축가들이 모였습니다. 아키텍추라에서 우리의 테이블은 도시의 구역과 거리가 될 것입니다. 우리가 건설하는 건물은 인접한 건물의 가치를 변화시키고 심지어는 파괴할 것입니다. 기본 게임과 함께 각자 고유한 덱을 만들어 즐기는 상급자 게임도 즐겨 보십시오. 게임마다 양상이 달라지는 다양한 전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게임 인원
      1~5인
    • 게임 시간
      60~90분
    • 작가
      Andreas Steding
    • 일러스트
      Andreas Resch, Noah Adelman
    • 난이도
      ★★★
    ‘자금성’은 명나라 시대에 횡행한 특별한 관례를 소재로 만든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적당한 선물을 교환함으로써 영향력과 권력의 강화를 노리는 명나라 유력 가문의 역할을 맡습니다. 그러나 주의하십시오. 그 무엇보다도 황제를 알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모든 노력은 물거품이 될 것입니다.
    • 게임 인원
      1~100인
    • 게임 시간
      25분
    • 작가
      Benoit Turpin
    • 일러스트
      Anne Heidsieck
    • 난이도
      ★★
    우리는 베이비 붐 시기였던 1950년대 미국의 건축가가 되어 경쟁하게 됩니다. 누가 가장 멋진 마을을 만들 수 있을까요? 도시 계획을 따라 개발한 럭셔리한 공원과 고급 수영장을 갖춘 세 도로를 기반으로 하여 최고의 건축가가 되어 보십시오. 웰컴 투는 모두 함께 카드의 조합을 보며 즐기는 게임입니다. 위대한 건축가가 되기 위해서는 주택 번호 와 특수 효과의 조합을 영리하게 쓸 수 있어야 합니다.
    • 게임 인원
      1~4인
    • 게임 시간
      30~60분
    • 작가
      Uwe Rosenberg
    • 일러스트
      Lukas Siegmon
    • 난이도
      ★★
    레이크홀트는 Uwe Rosenberg의 2018년도 신작 전략게임입니다. 우리는 아름다운 아이슬란드에 귀농한 농부가 되어 토마토, 버섯, 컬리 플라워, 양상추, 당근을 재배하여 직접 방문객들을 접대합니다. Uwe 특유의 일꾼 놓기와 작물 재배가 어우러져 있지만 장르는 레이싱 게임입니다. 효율적인 작물 관리를 통해 가장 많은 손님을 접대해 보십시오.
    • 게임 인원
      2~4인
    • 게임 시간
      60~100분
    • 작가
      Simone Luciani, Nestore Mangone
    • 일러스트
      Klemens Franz
    • 난이도
      ★★★☆
    위대한 과학자 뉴턴의 발자취를 따라 노력하는 전도유망한 과학자가 되어 봅시다. 세계 과학계에서 존경받는 학자가 되기 위한 길은 쉽지 않습니다. 유럽 각지를 여행하며 견문을 넓히고 연구와 강의를 통해 기술을 발명하여 학계의 돌풍을 일으키는 위대한 과학자가 되어 보십시오. 뉴턴은 로렌초, 마르코 폴로, 그랜드 오스트리아 호텔 등 수많은 명작을 만든 작가 Simone Luciani가 개발한 중간 난이도의 전략 게임입니다.
    • 게임 인원
      1~4인
    • 게임 시간
      90~120분
    • 작가
      Daniele Tascini, Dávid Turczi
    • 일러스트
      Odysseas Stamoglou
    • 난이도
      ★★★★
    테오티우아칸: 신들의 도시는 영민한 계획을 통해 일꾼과 자원을 관리하는 전략게임입니다.플레이어는 자신의 일꾼을 새로운 지역으로 이동시킴으로써, 액션 수행과 함께 일꾼을 업그레이드하거나 혹은 강력한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술을 연구하고, 장엄한 태양의 피라미드를 세우고, 시민을 위한 집을 지으며, 귀중한 가면을 모으십시오. 신의 가호를 얻기 위해서는 세 곳의 위대한 신전에 올라서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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